• 의약품정보
  • 성분정보
  • 안정성정보
  • 낱알식별표시제도
  • 복약정보
  • 학술정보
  • 프로그램
  • 자료실
  • 알림마당
회원가입 아이디/패스워드 찾기
(재)약학정보원 - 국내유일 종합 의약품정보제공 공익기관
공지사항
보도자료
채용정보
통합 Q&A
 
제   목 pit 3000 아이디/비밀번호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이병두
작성일 2017-07-27
내   용 안녕하세요?

지난밤 pit3000으로 업그레이드 후 사용 중 사용자 등록 설정을 잘못하여

로그인은 되지만 접수,조회,설정 모두 불가능한 먹통 상태가 되었습니다.


pm2000 을 다시 설치하여 kpa/kpa, 1/1 등의

기존의 초기 아이디를 사용하여 설정을 시도하려 했지만 로그인이 불가능 하였습니다.

프로그램 재설치 후에도 제 ID 로만 접속이 가능하였고, 기능불능 상태인건 마찬가지 였습니다.

(1약사 근무여서, 다른 약사 아이디는 없었습니다. )

복구는 전날 백업파일을 강제로 덮어씌워서 하루치 데이터를 날리고

다행히 다시 사용할수있었지만, 상당히 애로사항이 있었습니다.


이러한 경우 pit 3000의 경우 pm2000 처럼 kpa, 1 등의

별도의 초기설정을 위한 아이디가 따로 있지는 않은지 궁금하여 문의 드립니다.

그리고 고혈압/당뇨 자동 연계시 pit3000상에 입력하는 ID가

질병관리본부 질병보건통합시스템의 ID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정확한 ID를 입력했지만 계속해서 사용자정보가 맞지 않다고 나와서

수동으로 질병관리시스템에 환자정보를 입력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름
비밀번호
  임정원 2017-07-31 오전 10:53:13    
1) 아이디는 확인해드릴 수 있으나 패스워드는 알수 없습니다. 팜IT3000을 실행하고 F8 펑션키를 누르면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 왼쪽 하단에 보시면 "아이디 찾기/비밀번호 재설정"을 눌러 재설정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는 원격으로만 지원이 가능하며, 임시 아이디-패스워드 생성을 해드리거나 새로이 아이디를 추가해드리는 것 외에는 방법이 없습니다.

2) 고당 연계시 팜IT3000에 입력되어 있는 아이디와 요양기관기호 약국장이름이 최소의 매칭기준입니다. 즉, 팜IT3000에 입력되어 있는 아이디가 질본의 아이디와 동일한 것이 맞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질병관리본부(질보)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맞는 부분입니다.

그 외 다른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약학정보원 1670-5877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안내해드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구분 제목 작성자 작성일
3470 PM2000 노트북을 바꾸려 하는데 포스데이터를 옮길 수 있나요? [4] 류현승 2017-10-12
3469 의약품/식별 약품식별 서비스 이용문의 김경열 2017-10-12
3468 의약품/식별   약품식별 서비스 이용문의 유경숙 2017-10-13
3467 기타문의 픽토그램 문의 이명선 2017-09-26
3466 기타문의   픽토그램 문의 관리자 2017-09-26
3465 의약품/식별 문의드립니다 [1] 김하나 2017-09-22
3464 의약품/식별 페라미플루주 식약처 허가사항 문의 지윤정 2017-09-19
3463 의약품/식별   페라미플루주 식약처 허가사항 문의 관리자 2017-09-19
3462 DIK2.5 스크립트에서 오류 [1] 이동석 2017-09-16
3461 PM2000 윈도우10 pm2000설치 문제입니다. [1] 서경빈 2017-09-11
3460 PM2000 새로 설치하는데 업데이트 오류가 계속 됩니다,. [1] 윤경섭 2017-09-11
3459 의약품/식별 급한질문이요. 질문자 2017-09-07
3458 의약품/식별   급한질문이요. 관리자 2017-09-08
3457 기타문의 약학정보원의 자료를 이용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1] 유희진 2017-09-07
3456 PM2000 팜 it 3000 정확한 필요사양 질문 [1] 강인식 2017-09-05

이전 10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다음 10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