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약품검색 바로가기 메뉴바로가기

사용자GNB바

화면사이즈

의약품검색

약학정보원

컨텐츠

공지사항

  • 알림 / 문의
  • 공지사항

내용보기

PM2000 원격A/S 유료화

작성자 : 관리자1/19/2008 2:20:00 PM
PM2000 원격A/S 유료화…

대한약사회(회장 원희목)는 PM2000 콜센터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PM2000상담실 원격 A/S를 유료화하기로 했다.

PM2000 콜센터는 전화상담 업무가 중심이 되어야 하나 현재 대부분의 회원이 처리에 30분에서 1시간 가량 소요되는 원격A/S상담을 요청함으로써 다른 전화상담 문의자들이 PM2000 콜센터와 연결이 되지 않는 불편사항이 발생하고 있다.

또한 PM2000 콜센터에 원격A/S 상담업무가 과도하게 집중되어 본래 상담인력(3명) 이외에 프로그램 개발인력이 상담업무를 지원할 수 밖에 없어 프로그램 개발업무가 지연되는 문제점도 야기되고 있다.

대약은 PM2000 콜센터 원격A/S를 2. 1부터 유료화하여 불필요한 원격 A/S상담을 제거함으로써 효율적인 전화상담업무 수행과 원활한 프로그램 개발환경 조성에 힘쓰기로 했다.

PM2000 유지,보수를 담당하고 있는 약학정보원은 기존 상담인력중 1인을 원격 A/S상담 전문인력으로 배치하고, 원격 A/S상담 완료 후 건당 5,000원 씩의 비용을 청구할 예정이다.

검색결과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No 제목 첨부파일 작성일
221[입찰 재공고] 대한약사회 사이버연수원 재구축 용역
2023-03-06
220[입찰공고] 대한약사회 사이버연수원 재구축 용역
2023-02-20
219인공지능 개발을 위한 알약 이미지 데이터
2023-02-02
218[입찰용역] 대한약사회 통합 홈페이지 재구축 용역
2022-11-11
2172021년도 재단법인 약학정보원 기부금 모금액 및 사용실적 공개
2022-05-02
216★긴급사용승인의약품★ 경구용 코로나치료제 '팍스로비드®' 정보 업데이트
    2022-01-14
    2152022년 ATC코드 신규 및 변경 업데이트
      2021-12-22
      2142020년도 재단법인 약학정보원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공개
      2021-03-30
      213[용역사업 입찰공고] 약학정보원 고객센터 시스템 고도화 구축용역
      2021-01-13
      2122019년도 재단법인 약학정보원 기부금 모금액 및 활용실적 공개
      2020-06-26
      211약학정보원 이미지가 보여지지 않거나 접속 오류 조치 방법
      2020-06-10
      210정부, 3번째「코로나19 대응 영문 정책자료*」 발간
      2020-05-04
      209[식품의약품안전처] 발사르탄 성분 고혈압 치료제 잠정 판매중지 대상 의약품 목록(8월 23일 기준)
      2018-08-23
      208[식품의약품안전처] 발사르탄 성분 고혈압 치료제 잠정 판매중지 대상 의약품 목록(8월 6일 기준)
      2018-08-06
      207약학정보원이 7월 23일 사무실을 이전합니다.
      2018-07-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