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보기
PM+20 여전히 네트워크 해결이 안됩니다. |
---|
작성자 : 조신영5/20/2023 8:12:00 PM |
첨부파일뷰어설치하기 |
자꾸 PM플러스 오류창이 떠서 먹통이 되느라 처방도 입력하지 못해서 환자분들 돌려보내기 일쑤입니다. 약국에 컴퓨터만 4대이고 오류가 나면 메인PC 포함 모든 컴퓨터를 돌아가면서 PM플러스를 껐다켜야 해결이 되는데 도저히 업무를 할 수가 없습니다. 인터넷과 다른 포스프로그램은 잘 작동되는데 PM플러스만 안됩니다. 이전에 약학정보원에서 주신 답변대로 KT인터넷 점검 후에 회선도 늘리고 추가로 스위칭 허브도 달았는데 해결되지를 않네요. 크레소티에 문의했더니 메인PC와 보조PC간에 네트워크 공유가 자꾸 끊기는게 원인이라고 약학정보원에 문의하라 합니다. 이번에 신규약국이라 공유기나 컴퓨터도 모두 새제품입니다. 여러 업체에 문의해봐도 해결이 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익숙한 PIT3000으로 돌아가려해도 자료 변환도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이거 때문에 정말 약국 운영이 힘듭니다ㅠㅠ 해결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