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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arm IT3000 프로그램 오류 메시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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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임정원12/13/2019 2:05:00 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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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의주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드립니다. 환경설정> 환경설정> 개별환경설정> 프로그램화면설정> 메뉴 실행 설정> '대기 후 실행'> 저장> Pharm IT3000 종료 후 재실행하여 해당 에러메세지가 나오는지 확인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정상동작이 되지 않을 경우 백신프로그램 또는 윈도우의 문제일 수 있으므로 원격 연결하여 확인할 수 밖에는 없습니다. 안내해 드린 내용이나 추가 문의가 있으신 경우 약학정보원 CS팀 1670-5877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정기성님께서 말씀하시길.. ================================= PIT3000과 연계하여 카드 결제시 실제 카드결제는 되었지만 프로그램 상에 결제가 누락되어 있을경우 수동으로 입력이 가능한 방법이 있나요? ================================= 권원규님께서 말씀하시길.. ================================= 며칠전부터 PM실행 후 메뉴 하나하나 실행할때 마다 첨부 사진과 같은 오류메시지가 뜹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