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보기
Pharm IT3000 연락이 도무지 안되어 글 남깁니다. |
---|
작성자 : 임정원4/11/2018 4:32:00 PM |
|
인증서 갱신 후 다른 경로에 있는 기존의 인증서가 남아있어 나오는 갱신메세지라 생각됩니다. 1) C:\Users 또는 사용자\컴퓨터이름\AppData\LocalLow\NPKI 2) C:\Program Files (x86)\NPKI 3) C:\Program Files\NPKI 위 3개의 경로를 확인하셔서 NPKI\KICA\USER\약국 인증서 폴더\파일 갱신일자 확인 후 갱신 전 인증서 삭제 위와 같은 작업을 해주시면 문제가 없을듯 합니다. 혹, 문제가 되는 상황이라면 약국명과 연락처 남겨주시면 내용 확인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심다영님께서 말씀하시길.. ================================= 공인인증서 만료일이 얼마 남지않아 갱신을 했습니다. 갱신을 하여서 만료일이 연장된것은 확인 하였는데, 프로그램에서는 계속 갱신하라는 알림창이 뜨네요.(DUR메시지)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