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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harm IT3000 팜차트PLUS 관련 문의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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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윤지원7/8/2019 12:13:00 PM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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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 프로그램에 포함되어있어서 사용가능한줄 알았는데 또한 2018년 답변에도 --------------------------------------------------------------------- 팜차트plus가 얼마전부터 작동을 안해서 크레소티에 문의해보니 크레소티를 이용하는게 아니라면 사용이 안된다고 안내를 합니다 팜차트plus 개발 주체가 크레소티인가요? 그렇다면 어떤 과정을 거쳐서 pm3000에 탑재된겁니까? 이미 수년전 나왔던 기사(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3&nid=156401 ) 약학정보원이 약사들의 능률을 위해서 개발했다고 나와있는데 실상은 크레소티에서 개발하고 크레소티 단말기 사용자들만을 위해서 제공한 프로그램이었습니까?? 책임있는 답변 기다립니다. 임정원 2018-02-09 오전 10:25:54 크레소티(팜페이)에 위 질의에 대한 정정공고 연락을 받았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크레소티(팜페이) 회사 내 정책혼선으로 인한 잘못된 답변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이에 약학정보원은 잘못 안내해드린 오류를 정정합니다. 크레소티(팜페이)의 답변입니다. "팜차트플러스는 전부 사용가능하고 대신 연동결제 및 단말기로 연동되는 기능은 크레소티 단말기만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이렇게 되어 있는데 팜차트PLUS가 이용이 안되네요. 그리고 크레소티에 문의했더니 팜차트PLUS는 자기 팜페이단말기를 사용해야 사용가능하다고 하는데 그러면 PM메뉴에 있다는것도 이상하구요...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