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보기
Pharm IT3000 대체조제 화면에서의 오류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
---|
작성자 : 황혜연6/26/2021 9:33:00 AM |
|
안녕하세요. 대략 2-3주전부터 PM3000에서 대체조제로 들어가면 아래 약품 사진이 뜨지 않고 약학정보원 홈페이지 화면이 나오면서 반복해서 아래 메시지가 나옵니다. "현재 접속하신 브라우저에서는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 IE10이상 최신버전의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드립니다" 그리고 몇가지 팝업창이 뜨고 진행하겠냐고 물으면 "네"를 2-3번 눌러야 다음 작업(대체조제약 선택)이 가능합니다. 한번 나오고 마는 것이 아니라 계속 나와서 하나를 처리할 때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현재 윈도우10을 사용하고 있어서 인터넷은 IE11입니다. 기본앱 설정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바꿔 보았으나 개선되지 않았고 인터넷옵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로 변경도 했는데 위 메시지는 반복해서 생깁니다. ****너무 당황스러운 부분은 <토요일>에는 문제없이 작동합니다. 벌써 3번째, <토요일>에는 문제가 없습니다. 처음에는 이게 말이 되나~했는데 아마 토요일에는 근무를 안하시니 뭐가 안부딪히는건지 어떤건지 컴퓨터를 잘 모르는 입장에서 해결책은 알 수 없고 답답한 상황이라 문의를 드립니다. 확인을 꼭 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